오늘은 당근마켓에서 중고거래했던 트윈 스마이트 블렌더 믹서기에 대해서 자세한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신혼부부인 저희는 요리를 자주 해먹는 편인데요~ 봉 형태로 되어있는 믹서기를 가끔 사용하다보면 불편함을 많이 느껴 괜찮은 믹서기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다나와에서도 찾아보고 여러 마켓에서 찾아봐도 가격이 상당한데 기능이 다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비싼게 좋다고는 하지만 많은 기능이 필요하진 않은 저희 부부에게는 새 제품은 그렇게 중요하게 여겨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당근마켓을 둘러보다가 새제품처럼 사용하지 않은 중고물품이 있길래 거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아래에 보이는 트윈 스마트믹서기 제품입니다.


완전 깔끔한게 거의90프로 이상은 새제품이더라구요. 판매자 분께서도 한번도 사용하지 않앗다고 하는데 제품들이 전부 비닐로 깨끗하게 싸져있어서 믿을 수 있었습니다.

박스 내부에 있는 설명서구요~

전체적인 구성푼은 이렇습니다. 본체와 블렌더날 2개, 뚜껑 2개 보관톨 크기별로 3개입니다.

버튼은 총 네가지가 있는데 기본 시작과 중지버튼, 그리고 누를때만 작동하는 블렌드 버튼, 클릭하면 주기적으로 갈았다 멈췄다 하는 펄스버튼, 비슷한 기능인데 좀더 세게 갈리는 파워펄스버튼 이렇게 네가지 버튼이 있으니 식자재에 따라 구분해서 사용하시면 될거같네요.

다음은 각 파츠별 세부 상세 사진입니다.
참고로 칼날은 6날과 2날이 있는데 마른 재료에는 2날을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토마토를 갈아보았는데요. 블렌딩 힘이 상당히 세서 엄청 잘 갈리더라구요. 근데 약간의 단점은 소음이 꽤 심해서 특정시간대 아니면 사용하기 조금 힘들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그래도 제품 성능에 비해 가격도 괜찮아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이 믹서기 사용해보세요. 가성비가 꽤 괜찮은 제품이랍니다.